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키런 공격력 높이는 방법

by ^%%^&** 2021. 2. 21.

요즘 빠져있는 게임이다. 그래서 여러분에게 쿠키런 공격력 높이는 방법을 소개해주려고 한다.

 

이건 꿀팁이다. 바로 인연이라는걸 이용하는 것이다. 쿠키런 뽑기를 하면 영혼석을 받을 수 있다. 그러면 그 영혼석을 가지고 쿠키들을 승급시켜준다. 그러면 쿠키들의 별이 올라간다. 인연에 나와있는 공통된 쿠키들의 승급을 올려주면 좋다.

 

쿠키런 공격력 높이는 방법

 

쿠키런 공격력 높이는 방법

사실 내가 게임을 좋아해서 게임만 하는게 아니다. 요즘 뭔가 답답하다. 그래서 게임을 하다보면 다른 잡생각을 안할 수 있다. 그냥 요즘은 게임을 하거나 술을 마시고 싶다. 그렇지만 그렇다고 탱자탱자 노는 성격도 아니다. 그냥 이러고 있는 내 모습을 개선시킨다. 근데 나는 놀려면 놀고싶은데 그게 마음대로 안될때가 있다.

 

마음껏 놀면서 미래를 준비하기로 했다. 그래서 나는 쿠키런을 한다. 쿠키런 킹덤 진짜 재밌다. 처음에는 재미없다 생각했는데 점점 빠져드는 나를 발견할 수 있다. 머리가 좋은 것 같다. 세세하게 할 일을 만들어낸다. 이런게 마케팅이 아닐까 생각이 든다. 나도 배워야 한다. 옛날에 그런 말이 있다.

넘어지더라도 하나라도 배우면서 일어나라

 

그 말이 맞는 말인 것 같다. 게임을 하더라도 뭐라도 교훈을 하나라도 얻어간다면 승리하는 장사가 아닐까 생각이 든다. 예를들어 예전에 게임을 한 판하기 위해서는 한 판당 하트가 하나 필요했다. 하지만 요즘에는 게임을 한 판 하는데 하트가 25개나 필요하기도 하다. 나는 이런데서 짜릿함을 느낀다. 오늘은 오줌을 듬뿍 싸야겠다. 이상으로 쿠키런 공격력 높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