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대쓰고 버스타는법

by ^%%^&** 2021. 2. 8.

안대쓰고 버스타는법

아 솔직히 말해서 이건 비밀이다. 하지만 여러분을 위해 소개해드리려고 한다. 안대쓰고 버스타는법을 알게된다면 조금 더 편한 마음으로 버스를 탈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나는 버스를 자주 탄다. 택시도 자주탄다. 그래서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다 이룰 수 있었다. 생각한걸 눈 앞에 만들어 낸다는게 얼마나 기쁜 일인가.

 

  • 손의 감각을 키운다.
  • 친구의 도움을 받는다.
  • 얇은 안대를 사용한다.
  • 미친척 한다.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꿀팁을 알려드리자면, 요즘 마스크 하나쯤은 가방에 들고 다니실 거라고 믿는다. 이 코로나 시대에 마스크 하나 주머니에 없는 사람은 없지 않을까? 버스를 타기 전에 마스크를 꺼내서 안대 대센에 쓰면 자연스럽게 버스에 올라탈 수 있다. 그러면 조금 더 눈에 안 띄고 미친 짓을 할 수있기 때문에 이득이다. 나는 평소에 안대 대신에 마스크를 사용한다. 그러면 행복하게 잘 수 있다. 요즘을 일을 늦게 마치고 늦게 일어나서 안대는 나에게 필수다.

 

하지만 안대가 없는 날이나 안대가 너무 더러운 날에는 마스크를 이용하면 도움이 된다. 검은 마스크가 더 유용하다. 나는 집에 안대가 3개나 잇다. 친구가 놀러오면 안대를 빌려준다. 그러면 잘 자고 버스를 타고 집에 돌아간다. 나에게 친구들이 있는건 행운이다. 그래서 내가 성장하는 것이다. 모두 행복하길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