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늦게 일어나는 방법

by ^%%^&** 2021. 2. 6.

현실적으로 늦게 일어나는 방법에 대해 알아야 일찍 일어나는 방법도 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평소에 일찍 일어나려고만 해봤지, 늦게 일어나기 위해서 노력하신 적이 있나요? 저는 어린 시절 안 좋은 기억이 있습니다. 그래서 늦게 일어나려고 노력하는 게 습관이 되어버렸습니다. 여러분도 저처럼 늦게 일어나는 법을 아시길 바라는 뜻에서 글을 시작합니다.

늦게 일어나는 방법

 

  • 늦게 일어나면 좋은 점이 있습니다. 바로 생활하는 시간이 줄어든다는 것입니다. 때로는 얄미운 이 세상이 사는 게 버거워져서 그냥, 아무 생각 없이 누워만 짓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제가 요즘 더 심하게 그렇네요. 그렇때는 늦게 일어나는 게 답니다.
  • 그리고 밥을 덜 먹을 수 있습니다. 조금 먹으면 살이 빠지는 건 여러분은 모두 알고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일찍 일어나면 좋다고 누가 그랬습니까. 저는 늦게 일어나고도 이 세상을 잘 살아갑니다. 일찍 일어난다고 좋을 건 ㅇ벗습니다. 일찍 일어나면 피곤합니다. 그러면 제대로 된 일상생활이 불가능해집니다. 여러분도 파이팅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